kbg.co.kr 디지털시대保險(보험) marketing 戰略 > kbg8 | kbg.co.kr report

디지털시대保險(보험) marketing 戰略 > kbg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bg8

디지털시대保險(보험) 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2 07:47

본문




Download : 디지털시대보험마케팅전략.hwp




그러나 Internet이라는 새로운 판매채널의 등장으로 인하여 保險마케팅 역시 새로운 전기를 맞고 있다
여기에서는 Internet 마케팅의 각종 인프라 구축 동향과 保險판매 동향 및 추세를 살펴보고 그에 따른 問題點과 對應方案에 대해 고찰해 보고자 …(투비컨티뉴드 )


디지털시대保險(보험) marketing 戰略

디지털시대보험마케팅전략 , 디지털시대보험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시대보험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디지털시대保險(보험) marketing 戰略

다. 따라서 향후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擴散에 대비하여 制度的 인프라 구축 및 效果的인 마케팅 戰略의 수립 및 수행이 절실이 요구된다
이에 본 論文에서는 保險産業의 future(미래) 核心 戰略으로서 Internet 活用環境과 각 保險사의 Internet 마케팅 現況을 살펴보고, 保險社의 사이버 마케팅에 진출의 問題點과 그에 따른 保險社의 효능적인 Internet 마케팅 對應方案에 대해 제시 하고자 한다.
그러나, 이러한 情報通信 기술의 발달이 保險 마케팅에 있어서 커다란 effect을 주게 될 것이라는 사실은 확연한 것이며, 새로이 생성되는 시장구조의 형태에 적합한 保險 마케팅의 競爭 對應 方案의 피료썽이 제기 된다
현재 Internet을 활용한 保險마케팅은 대체적으로 독자적인 販賣채널의 槪念보다는 顧客과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하나로 포지셔닝 되고 있는 수준이다.

Download : 디지털시대보험마케팅전략.hwp( 28 )







순서



디지털시대보험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디지털시대보험마케팅전략_hwp_01.gif 디지털시대보험마케팅전략_hwp_02.gif 디지털시대보험마케팅전략_hwp_03.gif 디지털시대보험마케팅전략_hwp_04.gif 디지털시대보험마케팅전략_hwp_05.gif 디지털시대보험마케팅전략_hwp_06.gif



설명
제 1 장. 序 論


제 1 절. 硏究의 目的

情報通信과 관련하여 Internet 기술의 비약적인 發展은 모든 産業 發展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고 있으며 off-line기업이 on-line기업으로 탈바꿈을 위한 기본적인 뒷받침을 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保險産業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제 2 절 硏究의 範圍와 方法

지금까지의 國內 保險社에 있어서 保險마케팅은 模集人 위주의 판매채널이 대부분 이였다. 지난 4월 1일 일부터 國內에서도 Internet 保險 판매가 가능해 짐에 따라 Internet을 이용한 電子商去來가 기존거래질서에 엄청난 變化를 가져올 것이라는 analysis(분석) 이 나오고 있으며 競爭 環境의 격변에 따라 기본 市場의 공급자와 수요자가 변하고 있다
현재와 같이 급속한 情報化의 진전에 비추어 볼 때, 市場 구조가 어떻게 變化할지, 그 變化의 방향이 어느 쪽으로 흘러가게 될 것인지는 확실하게 이야기 할 수 없다.
전체 18,3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