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불만事例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21:56본문
Download : KTX불만사례 조사.hwp
Download : KTX불만사례 조사.hwp( 37 )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KTX불만事例 조사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방법과 analysis(분석) 방법
3. KTX의 紹介
4. KTX의 대중적인 불만事例(사례)
5. 자체조사를 통한 불만事例(사례)
6. 조사를 통한 analysis(분석)
7. 조사를 이용한 향후 改善방법
7. 조사를 이용한 향후 改善방법
.불만사항을 통해 나온 결과를 종합해 보면 가장 큰 drawback(걸점)은 역방향운행과 터널통과시 나는 소음, 그리고 좌석의 불편함이었다. 그래서 우리 조에서는 불편함을 보완할 방법들을 제시해 보겠다. 이런 drawback(걸점)들을 해결하기 위한 가장 좋은 改善방법으로는 기술적인 문제와 많은 자본이 필요하기 때문에 현실성이 떨어진다.
① 역방향 : 역방향의 좌석에는 할인 혜택을 주는 방법이 있다아 현재 할인을 해주고 있지만 5%라는 적은 할인율 때문에 큰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다아 그렇기 때문에 할인율을 늘리는 방법
② 소음 : 각 좌석에 귀마개를 마련해 놓고 TV나 음악을 들으면서 …(투비컨티뉴드 )
service
KTX불만사례 조사에 대한 글입니다.
설명
다.service , KTX불만사례 조사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KTX불만事例 조사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