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슬기로운 생활의 지도방법과 평가 > kbg8 | kbg.co.kr report

슬기로운 생활의 지도방법과 평가 > kbg8

본문 바로가기

kbg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슬기로운 생활의 지도방법과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3 07:13

본문




Download : 슬기로운 생활의 지도방법과 평가.hwp






ꊲ 무리 짓기
● 정의(定義)
사물을 비교하여 속성에 따라 분류하는 활동을 통해 현상 인식의 방법을 익히도록 하는 교수·학습 활동으로…(생략(省略))
순서

본 자료는 슬기로운 생활의 지도방법과 평가에 대해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 특징
과학적인 탐구 과정 중 observe과 분류 활동이 주가 되는 수업의 형태로서 자연의 사물과 현상을 직접 접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구체적인 것은 다음과 같다.

Download : 슬기로운 생활의 지도방법과 평가.hwp( 48 )




슬기로운%20생활의%20지도방법과%20평가_hwp_01.gif 슬기로운%20생활의%20지도방법과%20평가_hwp_02.gif 슬기로운%20생활의%20지도방법과%20평가_hwp_03.gif 슬기로운%20생활의%20지도방법과%20평가_hwp_04.gif 슬기로운%20생활의%20지도방법과%20평가_hwp_05.gif
슬기로운생활의지도방
슬기로운 생활의 지도방법과 평가






Ⅰ. 슬기로운 생활의 지도 방법
ꊱ 살펴보기(observe)
ꊲ 무리 짓기
ꊳ 재어보기
ꊴ 견학
ꊵ 만들기
ꊶ 놀이
ꊷ 토의
ꊸ 조사·발표하기
ꊹ 모의놀이
Ⅱ. 평가의 방향
Ⅲ. 평가 방법


‘슬기로운 생활’은 살펴보기, 무리 짓기, 재어보기 등과 같은 기초 탐구 기능을 요체로 하고 슬기로운 생활을 지도 할 때에는 탐구 활동 자체를 강조하고, 그 과정에서 소재로 사용하는 주위 현상에 관심을 가지며, 일상 생활의 문제를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는 능력과 태도를 기르는데 주안점을 두어야 한다.
초등 학교 1, 2학년 학생들은 인지 발달 과정상 전조작적 단계에 있다 실제 사물을 보아야 그것에 대한 사고를 할 수 있으며, 하나의 활동에 대해 관심과 흥미가 오랫동안 지속되지 못한다.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사범교육,레포트


본 는 슬기로운 생활의 지도방법과 평가에 대해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Ⅰ. 슬기로운 생활의 지도 방법

ꊱ 살펴보기(observe)
● 정의(定義)
교실이나 야외에서 학생들이 어떤 사물과 현상을 능동적으로 찾고 오감을 통해서 그 특징을 찾아내는 활동이 주가 되는 교수·학습 방법이다.슬기로운생활의지도방 , 슬기로운 생활의 지도방법과 평가사범교육레포트 ,
다.
Total 18,3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